PRESS & MEDIA
- Home
- >
- 프레시지 소식
- >
- PRESS & MEDIA
[이데일리] “1인 가구 겨냥” 프레시지, 가심비 브랜드 ‘심프라이스’ 론칭
등록일 2024.04.22
조회수 21
프레시지가 1인 가구를 겨냥한 가심비 브랜드 ‘심프라이스’를 론칭하고, 신제품 2종을 출시했습니다.
매체명: 이데일리
기사링크: https://n.news.naver.com/mnews/article/018/0005699113?sid=101
매체명: 이데일리
기사링크: https://n.news.naver.com/mnews/article/018/0005699113?sid=101
-
소비기한알아보기
식품소비의 새로운 기준
‘소비기한’ 알아보기
-
HD 마켓바로가기
프레시지 직영몰
‘HD마켓’ 바로가기